부활절 사랑 나눔

부활절 사랑나눔

작성자
Injesus
작성일
2020-05-07 08:13
조회
659
우선 부활절 사랑 나눔을 어떤 분께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해보았지만 딱 적당히 떠오르는 단체나 지인이 없어 제가 생각보다도 제 주위의 어려움을 잘 알지 못하고 무관심한 것이 아닐까 많이 반성이 되었습니다.

요즘 집 앞의 작은 가게들이 문을 닫거나 어려워하시는 것을 보며 이웃 상점들에게 전해드리면 좋겠다 생각하여 서툰 솜씨지만 면마스크를 만들어 편지와, 교회 설교영상 QR코드와 함께 상점들이 문을 열기전 그 앞에 두고 왔습니다.

이번 사랑 나눔을 준비하고 기도하며,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에겐 여러가지 상황이 막혀있다면 어떤 소망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. 그리고 주님으로 인해 나는 힘을 얻고 나는 위로받고.. 내 가족, 내 교회, 내 친구들은 잘 지내고 있어 다행이고 감사하다며 참 속도 없이 그렇게 하루하루 지내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에 부끄러웠습니다.

너무 작은 기도와 손길이었지만 다른 어떤 것보다..부디 어려우신 중에 크고 선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그 분들에게 위로와 소망이 되길 기도합니다.

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마음에 품을 수 있도록 교회에서 애써주셔서 참 감사합니다. 조금이나마 하나님의 사랑을 구하며 기도하는 시간도 행복했습니다.  더욱 주위에 진심으로 관심을 갖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성도로 살아가길 다짐하고 소망해봅니다

전체 1

  • 2020-05-07 10:15
    'Injesus'성도님.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 가장 작은 자(어린아이)에게 전한 가장 작은 섬김(물사발)을 가지고도 주님이 기뻐하셨다면 주님이 그 마음을 기뻐받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. 다시금 감사합니다.

보내는 중입니다..

© 2016. 주안에교회

로그인하세요.

또는    

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?

Create Accou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