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혜나눔게시판

[서로 기도나눔] 조완익 박혜인 가정

작성자
조완익 박혜인
작성일
2020-04-08 22:08
조회
661
1. 양가 가족 한명한명의 건강과 믿음을 지켜주시길, 어지럽고 혼란한 소식이 가득한 이 시기에 마음의 중심을 예수님께 두고 흔들림 없기를 원합니다. 또한 하나님께서 각자를 부르신 가정과 교회, 사회에서의 역할을 하나님의 뜻에 따라 성실하게 감당해내고, 선하신 주님의 증거하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.

2. 고모부가 갑자기 돌아가시면서 힘들어하는 고모와 사촌동생(승우)이 하나님 안에서 위로함 받고, 이 시간을 잘 견디어낼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. 심적으로도 힘들고 동생이 군 복무중인만큼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부디 하나님께서 어려운 상황을 살피어 은혜를 더하여 주시길, 무엇보다 동생과 고모가 부디 예수님을 의지하고 인격적으로 경험하는 시간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.

3, 중보하는 가정들 기도제목입니다.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출산을 앞두고 지방발령으로 떨어져 지내게 된 친구 부부가 있습니다. 경제적으로도 많이 어렵고, 남편과 아내 모두 심리적으로도 불안해하고 있는데 부디 이 시기를 부부가 믿음 안에서 잘 견디어내고, 주님 안에서 새 힘을 얻을 수 있도록, 건강히 아이를 출산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.
- 또 다른 한 친구 가정이 깨어질 위기에 있습니다. 큰 상처와 아픔을 안고도 친구는 아직 소망을 잃지 않고, 말씀과 기도 안에서 답을 찾으려 몸부림치고 있습니다. 이 모든 시간을 통해서도 주님의 영광을 보길 원한다는 친구의 가정의 회복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.

저희도 성도님들 기도제목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!
함께 기도할 수 있음이 큰 기쁨입니다 🙂 감사합니다^^
전체 3

  • 2020-04-09 06:59
    주님만을 바라보는 믿음이 필요한 이때를 함께 기도합니다

  • 2020-04-09 07:13
    아멘

  • 2020-04-09 07:37
    아멘

보내는 중입니다..

© 2016. 주안에교회

로그인하세요.

또는    

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?

Create Account